비코인 채굴 / 가입방법 bee.com 추천인 코드 naya77e [가상화폐]

2022. 3. 7. 17:17무료 코인 채굴

비코인은 파이코인과 같이 모바일로 채굴이 가능한 코인인데요. BEE 코인은 홍콩 블록체인 회사에 만든 코인으로 2020년 12월에 공식 출시가 되었으며 최초 생성일은 2020년 1월 20일, 테스트버전은 2020년 8월 8일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비코인도 파이코인과 마찬가지로 비상장 코인이라 현재의 가치는 제로입니다.

비코인 추천인코드 : naya77e

BEE코인 가입 / 채굴방법

 

우선 앱을 다운받습니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 들어가 Bee라고 검색하면 Bee Network / Bee.com 라는 이름에 위와 같은 앱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고 실행시키면 Apple ID 계속 사용하기 / 내빈 모드라고 있습니다. 아직 번역이 완벽하게 이뤄지지 않은 모습이네요.

아래 기타방식에 구글 / 페이스북 / 휴대폰 / 이메일 중에 파이코인과 마찬가지로 휴대폰으로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국가를 Korea, Republic of South Korea(+82)로 선택하고, 휴대폰 인증을 거친 후에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다음 창에서 추천인코드를 입력합니다.

추천인코드 : naya77e

 

추천인코드까지 입력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주황색의 멈춰있는 벌을 터치해주면 녹색으로 바뀌고 벌이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비코인 채굴이 시작됩니다.

천둥버튼을(벌) 누르고 24시간 채굴 세션을 시작해 주세요. 기본요금 + 추가 25% 기본요금X 당신의 획득 팀의 활동 채굴자 수를 자동으로 획득합니다. 이 세션이 끝나면 로그인을 눌러 새로운 세션을 만드세요. 사용자 증가율이 다음 목표에 도달하면, 기본 요금이 50% 인하되므로 할 수 있을 때 더 많이 벌어놓으세요.

위와같은 내용의 알림창이 뜨는데 내용인즉슨 추천인코드를 입력한 사람과 팀이 되는 것이고, 24시간이 지나면 채굴이 종료되니 24시간 뒤에 다시 벌을 터치해 채굴을 시작해야 합니다.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채굴속도가 25% 증가하고 1코인을 선지급합니다. 그래서 추천인코드를 넣고 시작하는게 유리합니다.

추천인코드 : naya77e

가입자 수가 늘수록 채굴되는 양이 줄어드니 채굴양이 더 줄어들기 전에 열심히 채굴하라는 내용입니다. 현재 1500만명이 비코인에 가입하여 채굴중이라고 하네요. 현재 구간은 시간당 0.2비코인인데 다음 구간에 들어가면 시간당 0.1비코인으로 줄어듭니다.

비코인 사용국가 순위

홍콩에서 만든 블록체인회사답게 사용국가 순위는 1위가 중국입니다.

2위 영국

3위 사우디 아라비아

4위 인도

5위 터키

6위 이라크

7위 미국

8위 독일

9위 튀니지아

10위는 한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