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문 코인 채굴 (Cheatmoon Network) / 추천인 코드 naya77e / 순위 상승 Supporter / 2개월 채굴 중

2022. 3. 7. 17:22무료 코인 채굴

#치트문 #채굴 한지 이제 2개월 정도 된 듯 합니다.

2개월 동안 간간이 미션도 하니 드디어 순위 상승을~ ^^

#Supporter 라는 순위를 달수 있었습니다. 은색 별 ㅋㅋ

제가 순위를 어디까지 올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기왕에 시작한거 꾸준히 채굴을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와 같이 채굴을 시작해 보시죠~ 중간에 쉬는 시간 없이 채굴 버튼 잘 누룹 니다 ^^

추천인 : naya77e

 

밑에는 치트문 가입하는 방법 입니다.

아직까지는 #반감기 도 오지 않았고, #극초기 #무료채굴 #코인 이기에 지금부터라도 시작하면 좋을 듯 합니다.

물론 미래에 상장을 해야지만 치킨 값 이라도 벌수 있기는 하지만 ㅋㅋ

우선 본인​ os에 맞는 앱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밑에 링크 걸어두니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heatmoon.minecheatmoon

이제는 가입을 해야하니~ 구글이나 페이스북 중에 선택을 합니다.

저는 구글이 편해서 구글로 하였습니다 ^^

다음은 이렇게 정보란 입력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의 #추천코드 는 밑에 칸에 기입을 하시면 됩니다.

위에 칸 초대 코드는 추천인 코드를~ 위에 부탁 드린 코드로 기입 해 주세요 ^^

추천인 : naya77e

가입을 다 하였으면 다음 화면이 밑에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지금 부터는 바로 채굴 시작입니다.

로켓 그림을 터치해 주면 채굴 시작~ 아주 쉽죠 ^^

그리고 선물 열기도 있는데~ 눌러서 선물도 받으면 되는거죵 ㅋㅋ

그리고 중요한 것이 추가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국가 및 전화번호~

#KYC인증 은 굉장히 중요한 것이니 꼭꼭 신중하게 입력해 주세요~

국가 : South Korea

전화번호 : +82 붙이시고 쓰시면 됩니다 (예 +821045671234)

이것은 직접 쓰셔야 합니다. ^^

2개월 정도 채굴을 하였는데... 제가 목표로 한 100만 이 되는 그날까지 꾸준히 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