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무료채굴 파이코인 추천 (추천인 코드 naya77e)

2022. 3. 7. 17:10무료 코인 채굴

재테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새해가 밝은 만큼 요즘 올해 시작하며 미래에 대한 생각

안하고 시작하는 분들은 아마 몇 없으실텐데요

요즘 주식이나 가상화폐 하는 분들 많으시죠?

현명하게 재테크 할 수 있는 방법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스탠퍼드 박사들이 개발한 새로운 암호화폐로

전 세계 1,500만여명이 채굴 중인 파이코인

파이코인 알고 계신가요?

파이코인 추천인 아이디 : naya77e

소개해 드리며 시작할께요

재테크 시선을 가상화폐 쪽으로 돌려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제가 소개할 곳은

요즘 아주 핫하게 떠오른 파이코인 이랍니다

재테크

이제 현명하게 파이코인 시작해볼까요

요새 너도 나도 많이 하는 가상화폐

당신도 시작하고 계신가요?

전 파이코인 가입했어요

조금 더 안전하게 배워보고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요새는 대학생, 직장인, 주식초보들이 기초공부부터 탄탄하게 시작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젠 더 정확하고 안전하게!

가상화폐는 처음 도전해 보는 저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고

파이코인추천인 아이디 : killght1025

넣고 시작했어요

나의 휴대폰으로 내돈 들이지 않고 무료로

간편하게 채굴을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가 계속 해서 증가를 하고 있다고 해서

저도 시작해 보았어요

하루에 한 번만 앱을 실행하여 화면을 터치하여

봇이 아닌 진짜 사람이 하고 있음을 인증하기만 하면

하루 종일 알아서 가상화폐를 만들어 내 어렵지 않게

채굴을 할 수가 있다고 하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내 돈이 드는 일 없는 파이코인

휴대폰 배터리가 평소보다

눈에 띄게 빨리 닿거나 하지 않으며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처럼 아직 상장 되지는 않았지만

내년에 상장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요

가장 큰 메리트가 있는거 같아요

일단 처음 시작하면 1개를 공짜로 받고

고정적인 속도 증가를 얻으시려면 가입하면서

추천인의 초대코드가 필요하답니다

그때 바로 파이코인 추천인 아이디 : naya77e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휴대폰 어플로 다운받으면 된답니다

구글플레이어,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어요

테스트 지갑의 안정성이 확인이 되고 정식출시가 되면

또 들리는 풍문처럼 내년 실제로 상장하게 되면

지금부터 열심히 모아야 돈이 되는거 아니겠어요?

인증을 하고 나면 이름과 닉네임을 입력하는 란이 나오는데

이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여기에 기입하는 이름은 꼭 여권과 일치해야 한다고 합니다

추후 소유권을 갖기 위해서는 파이재단에 KYC 인증을 해야 하는데

이 때 신원문서를 제출을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가입할 때 적은 이름과 동일해야만 인증확인이 가능하고

그리고 KYC 인증이 되어야 나중에 가상화폐를 출금할 수 있게 되요

하여, 이 부분은 꼭 체크 하셔야 실수하지 않게 잘 하셔야 한다는거!

디지털 가상화폐라 보안이 철저하게 운영이 되는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파이코인 추천인 아이디 : naya77e 입력해

1개를 무료로 받고, 고정적으로 채굴 속도를 증가시켜 주면

무기입으로 넘어가는 것보다 훨씬 좋다 합니다

그리고 추천인이 안전성이 보장되어 있는지,

매일매일 화면터치를 통해 모으고 있는 사람인지도

영향도 있어요

나중에 추천인이 문제가 생길시

내가 모은 가상화폐에도 지장이 생기기마련이겠죠?

그리고 상대방이 모으는 것을 그만 둔 상태라면,

이 사람으로 인해 얻은 높아진 속도가 다시 낮아진다고 하는데

아무나 막 입력하면 좋지 않아요!

 

 

블로그를 통해서 개인적인 정보를 찾고자 하실때

얼마든지 찾을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바로 내가 봇이 아니라 인간이라는 것을 하루에 한번씩

증명을 해야 매일 모을 수 있기에

이점은 꼭 놓치지마세요!

그리고 하루에 한 번 파이코인 어플에 숫자 1이 뜨고 알림이

오는데,

그것이 24시간 기준이라 내가 처음 만든 시간기준이기에

앱을 열고 번개그림을 터치해 주면

증명 완료!

어렵지 않죠?

따로 내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혹시라도 만약에 지갑도 상장도 모두 무산되게 되더라도

손해보는건 없다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잘해도 괜찮은 부분같은데요?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파이코인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이코인 추천인 아이디 : naya77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