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토큰 출석체크 하고 3만원 받아가자 ! 추천인 코드 5F6E4O [아하코인 채굴]

2022. 3. 7. 17:29출석체크 돈벌기

안녕하세요

 

벌써?! 2500 아하토큰이 생겨서 빗썸으로 출금해보았습니다

제가 코인 관련 앱테크한 것 중에서 가장 먼저 출금해본게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저랑 가장 잘 맞는 앱테크이기도하더라고요.

질문충인 나에게 ...최고야.. 질문만하면 토큰을 주는 시스템 !( 뒤에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추천인 코드 - 5F6E4O

https://auth.a-ha.io?refCode=5F6E4Q

위 링크 클릭하시면

아하토큰 추천인코드가 자동 생성될거에요 !

120토큰 받아가세요 !

​추천인 코드 - 5F6E4O

아하토큰을 받으려면 우선 ....!!

업비트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만드는 건 꽤 매우 매우 쉬워요.

업비트 어플 다운 받고, 본인인증하면 되더라고요.

카카오톡이 꼭 있어야하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ㅠ_ㅠ

그리고 이제 아하토큰으로가서

아하토큰 출금하기를 누릅니다

3400개가 있지만

저는 2500부터 출금할 수 있으니 2500만 해봅니다 : )

그러면 주소를 넣으라고하는데요

그 주소는 업비트에가야합니다 !

업비트에가서

입출금에서 - 아하토큰을 검색해줍니다.

​추천인 코드 - 5F6E4O

그리고 아하토큰 입금하기에서

위 버튼을 눌러서

입금주소를 발급해주세요 !!

그리고 아하토큰에 가서

주소를 복사하고

본인인증만 누르면 ?

완료입니다

너무 간단해서 놀라울 정도 ?ㅋㅋ

근데 10분이 되도 소식이 없습니다

뭐지??

...주소를 잘못 넣었나 ??

이렇게 코인들을 왔다갔다할 때는 좀 시간이 걸린다고하더라고요

10분 정도 뒤에 알림이 와습니다.

입금완료 !!!

32000원

지금 시세가 똥?!이라서

2500 아하토큰이 32000원 밖에 안하네요!

그래도 어딥니까

무에서 유를 창출한거에요

​추천인 코드 - 5F6E4O

우선 지갑에 옮겨놨으니

시세가 오르면 팔아볼까 생각중입니다 : )

질문을 32개나했는데요 ㅎㅎ

질문하면 답변 퀄리티도 좋고해서

뭔가 질문충한테는 너무 좋은 커뮤니티입니다.

질문했을 뿐인데 ...코인을 줌 + 출석체크

이런식으로 질문하면 질문을 궁금해요받으면 점수가 올라가고

그냥 질문에 답변 채택만해도 점수가 올라가고

그 점수에 비례해서 그 날의 토큰을 주거든요 : )

근데 진짜 그냥 답변이 너무 성실하고 궁금한거 긁어줘서 좋아요

이게 궁금했거든요

퀄리티 정말 좋은 ...답글이 달림 ㅠㅠㅠ

영양사님이라니 신뢰가감..

뭐 질문을 안하더라도 이렇게 출석체크하면

아하토큰을 주거든요

ㅋㅋㅋ

여러분 우리 무에서 유를 창조해보자고용

 

​추천인 코드 - 5F6E4O